본문 바로가기

취미활동/할인,무료배포 정보공유

[에픽게임즈 무료배포 21년 12월 23일] Mutant Year Zero: Road to Eden (뮤턴트 이어 제로: 로드 투 에덴)

에픽스토어 21년 12월 23일 무료배포 게임은 Mutant Year Zero: Road to Eden (뮤턴트 이어 제로: 로드 투 에덴) 입니다.

최초등록시 라이브러리에 영구히 소장됩니다.

해당 게임은 청소년 이용 불가 등급 게임입니다.

공식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기간은 21년 12월 24일 새벽 1시까지!!!

링크 : https://www.epicgames.com/store/ko/p/mutant-year-zero
 

Mutant Year Zero: Road to Eden | Download and Buy Today - Epic Games Store

Download and play Mutant Year Zero: Road to Eden at the Epic Games Store. Check for platform availability and price!

www.epicgames.com


인류는 극심한 기후 변화, 세계 경제 위기와 전염병으로 멸종했습니다. 여러분의 뮤턴트 팀은 지역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Mutant Year Zero: Road to Eden은 실시간 탐험, 스토리, 스텔스와 전술이 결합된 턴 기반 전술 모험 게임입니다.


인류 멸종 이후의 세상 탐험

HITMAN 및 PAYDAY의 전 디자이너가 있는 팀에 의해 탄생한 Mutant Year Zero: Road to Eden은 XCOM의 턴 기반 전투에 실시간 스텔스가 결합된 전술 게임으로 자연과... 뮤턴트가 지배하는 미래 세상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세상의 종말은 예견된 것이었습니다.
이제 죽음의 행렬이 끝나고 지구는 고요합니다. 황폐화된 도시는 대자연에 잠식되었습니다. 묘지로 변한 텅 빈 거리에는 스산한 바람만 붑니다.
더 이상 인류는 없습니다. 변형된 휴머노이드이자 차라리 동물에 가까운 존재인 뮤턴트만이 피난처나 식량을 찾아 문명의 잔해를 뒤지고 다닐 뿐입니다. 살아남으려면 여러분은 동료와 함께 지역을 탐험해야 합니다.
물론, 이것은 모두 헛소리일지도 모릅니다.

전술 전투

Mutant Year Zero: Road to Eden은 지금까지 없었던 최고의 전술 전략 게임입니다. XCOM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이 심오한 턴 기반 전술 전투 시스템에 빠져 보세요.

인류 멸종 이후의 세상 탐험

인간이 사라진 세상 속 버려진 도시, 갈라진 도로와 잡초가 무성한 전원 지역을 탐험하세요. 불량하고 수상쩍은 캐릭터들의 온상 네온의 오아시스가 있는 아크로 돌아가 보급품을 챙기고 다음 모험을 계획해야 합니다.

뮤턴트 팀 컨트롤

태도 불량한 오리와 분노 조절 장애 멧돼지 등 우리가 생각하는 영웅의 모습과는 거리가 멉니다. 덕스, 보민, 셀마를 비롯한 다양한 캐릭터와 고유한 개성, 세상에 대한 삐뚤어진 시각과 그들이 직면한 상황 등에 대해 알아보세요.

스텔스 접근 기술 습득

어둠 속으로 잠입하여 싸움을 피하거나 눈치채기 전에 적을 잡아야 합니다. 실시간 스텔스를 사용하면 적 진영에 몰래 잠입하기, 유리한 뮤턴트 팀 배치, 깜짝 아이템 얻기 등 완벽한 접근 기술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뮤턴트 해제

셀마의 덩굴손, 보민의 돌격, 그리고 1.2미터의 작은 키로 적진에 잠입하는 석궁 장착, 말하는 오리 덕스의 섬뜩한 능력 등 뮤턴트의 새로운 변형과 능력을 해제하세요.

역동적인 환경

지형지물을 유리하게 이용해 보세요. 서치라이트를 피하거나 시야에서 벗어나세요. 벽이나 건물을 폭파하여 상대를 날려버릴 수도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약탈 또 약탈

어설픈 새총부터 고화력 라이플까지, 모자부터 경찰 조끼까지, 무엇을 사용하든 위험에 앞서 뮤턴트의 장비를 착용하세요. 인류 이후의 존재로 스파이크가 박힌 금속 갑옷을 입고 손에 나팔총을 든 돌연변이 멧돼지만큼 어울리는 것이 또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