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활동/할인,무료배포 정보공유

[에픽게임즈 무료배포 21년 12월 22일] Second Extinction™(세컨드 익스팅션)

에픽스토어 21년 12월 22일 무료배포 게임은 Second Extinction™(세컨드 익스팅션) 입니다.

최초등록시 라이브러이에 영구히 소장됩니다.

해당 게임은 얼리엑세스 게임입니다.

공식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기간은 21년 12월 23일 새벽 1시까지!!!

링크 : https://www.epicgames.com/store/ko/p/second-extinction
 

Second Extinction™ | Download and Buy Today - Epic Games Store

Download and play Second Extinction™ at the Epic Games Store. Check for platform availability and price!

www.epicgames.com


큰 지도. 큰 공룡. 큰 총. 친구들과 함께 계속 바뀌는 위협에 대항하세요. Second Extinction은 강렬한 온라인 협동 FPS 게임입니다.


Second Extinction™

새로운 유형의 대형 맵 멀티플레이어 슈터 게임

목표는 간단합니다. 지구를 되찾으세요.
Second Extinction에서는 최대 두 명의 친구와 함께 돌연변이 공룡 무리를 상대합니다. 솔로 플레이어는 조심하세요. Second Extinction은 팀플레이를 가정하여 제작되었습니다. 강한 자만이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얼리 액세스는 시작에 불과합니다

얼리 액세스의 목표 또한 단순합니다. 커뮤니티와 협력하여 최고의 게임을 만드는 것이죠.
여러분의 의견을 경청하고자 하며, 이에 따라 커뮤니티가 개발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주기를 기대합니다.
그렇긴 해도, 게임을 시작한 날부터 전력을 다해야 할 겁니다. 대형 맵의 다양한 지역에서 6명의 히어로, 12가지 무기(각각 5단계 업그레이드 가능), 6가지 미션뿐 아니라 특별한 사이드 퀘스트까지 기다리고 있습니다.

War Effort에 참여하고 미래를 만드세요

목표는 플레이어가 전투에서 승리하고, 커뮤니티가 전쟁에서 승리하는 것입니다. War Effort는 이를 달성할 수 있는 가장 훌륭한 기능입니다. 대형 맵의 각 지역에는 고유의 위험도가 있습니다. 이러한 위험도는
충분한 수의 플레이어가 자신의 미션과 활동을 완수하면 낮아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공룡도 잠자코 있지만은 않을 것이고, 여러분이 방심한 사이를 노릴 테죠.
커뮤니티는 매주 노력의 결실을 맛보거나
무능함의 결과를 실감하게 될 것입니다. 위험도가 통제 불능 상태가 될 때까지 방치하면 특별히 거친 Emergence Event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Second Extinction을 플레이하는 것은 단지 또 하나의 협동 슈터 게임을 하는 것이 아닙니다.
저희가 준비한 여정을 함께 하며 새로운 경험을 만들어나가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모든 의견과 플레이하는 미션 전부 중요합니다. 망설일 필요 있을까요? 지금, 지구를 되찾기 위한 전투가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