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활동/할인,무료배포 정보공유

[에픽게임즈 무료배포 21년 12월 26일] Prey(프레이)

에픽스토어 21년 12월 26일 무료배포 게임은 Prey(프레이)입니다.

최초등록시 라이브러리에 영구히 소장됩니다.

공식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기간은 21년 12월 27일 새벽 1시까지!!!

링크 : https://www.epicgames.com/store/ko/p/prey
 

Prey | Download and Buy Today - Epic Games Store

Download and play Prey at the Epic Games Store. Check for platform availability and price!

www.epicgames.com


때는 2032년. Prey에서 당신은 달의 궤도를 돌고 있는 Talos I에 탑승한 채 깨어납니다. 당신은 인류를 영원히 변경시키고자 한 실험의 주요 시험대상자입니다. 하지만 중간에 무언가 크게 잘못되었습니다.


Prey

적대적인 외계인이 우주 정거장을 장악한 후 당신은 이제 쫓기는 신세입니다. Talos I과 당신의 과거에 대한 어두운 비밀을 파헤치는 동안 재치, 무기, 환각 능력 등, 정거장에서 확보할 수 있는 도구를 이용하여 생존해야 합니다. Talos I과 여기에 탑승한 모든 이들의 운명은 이제 당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공상과학 스릴러

Talos I에 탑승한 그 어떠한 것도 눈에 보이는 그대로 믿을 수 없습니다. Morgan Yu로 플레이하며 자신을 위해 남긴 단서를 알아내고 자신의 과거에 대한 진실을 파헤쳐 보세요. TranStar의 플랜과 정거장을 휩싸고 있는 비밀스러운 위협에서 어떤 역할을 맡으시겠습니까?

특출한 배경

달의 궤도를 도는 Talos I 우주 정거장은 사설 우주 사업이 얼마나 번창해 있는지를 상징합니다. 1960년대 기업들의 사치스러움을 반영하여 설계된 호화로운 우주선을 탐색하고, 헤아릴 수 없이 많은 비밀을 숨기기 위해 고안된, 비선형적으로 서로 연결된 경로를 탐험하세요.

상상을 초월하는 위협

Talos I을 장악하고 있는 비밀스러운 외계 존재는 희생물을 전멸시키는 데 여념이 없는, 살아있는 생태계입니다. 끊임없이 추적하고 있는 이러한 약탈자의 치명적인 공격을 끝내는 것은 이제 정거장에 탑승한 사람 중 마지막 생존자인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원하는 스타일로 플레이

외계 능력을 획득하여 특별한 힘의 조합을 개발하고 독특한 스킬을 업그레이드하세요. 정거장에 있는 블루프린트, 가젯, 도구 등으로 유용한 아이템을 제작하여 나를 가로막고 있는 위험한 장애물들을 극복하세요. 재치와 임시변통 능력으로 한 번도 경험한 적이 없는 위협으로부터 살아남으세요.

Prey: Mooncrash

TranStar의 비밀 달 기지를 탈출하기 위해 험난한 역경에 맞서 싸우세요. 여기서는 상대하는 적, 직면하는 위험, 달성하는 목표, 수집하는 전리품이 플레이할 때마다 매번 다릅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환경이 그 다양성만큼이나 위험한 Prey의 Mooncrash 캠페인은 심지어는 가장 노련한 플레이어들도 자신의 스킬을 시험해볼 수 있는, 흥미롭고도 무한대로 다시 플레이할 수 있는 도전을 제공해 줍니다.

스토리

Prey: Mooncrash에서는 TranStar의 비밀 달 기지가 Prey에서 일어난 사건들 바로 후에 전송을 멈춥니다. TranStar 커뮤니케이션을 감청하는 임무를 맡고 스파이 위성에 탑승한 해커 Peter는 이제 그 이유를 밝혀내야 합니다. KASMA Corp와의 무자비한 계약에 꼼짝없이 묶인 Peter가 가족과 재회할 수 있는 유일한 희망은 이 달 기지의 잊힌 비밀을 알아내는 것입니다.

살고, 죽고, 적응하고, 탈출하세요!

Typhon 위협이 모든 것을 삼키기 전에 TranStar의 달 기지를 탈출하세요. 매우 단순한 목표이지만 수백 가지의 실행 가능한 방법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Mooncrash에서 완전히 새로우면서도 다회차 플레이가 무한대로 가능한 '로그라이트' 캠페인을 경험하게 됩니다. 계속해서 증가하는 외계의 위협에 맞서 적, 무기, 사물들이 끊임없이 변화합니다.

원하는 방법으로, 원하는 상대와 함께 생존

플레이하는 동안 다수의 캐릭터를 잠금 해제하세요. 각 캐릭터는 자신만의 특수화되고 업그레이드된 스킬을 보유합니다. 지략 있는 엔지니어 Joan과 협력하시겠습니까, 보안 책임자 Bhatia와 그의 샷건을 위해 렌치를 교환하시겠습니까, 아니면 허약하지만 천재적인 Andrius와 그의 신통력을 선택하시겠습니까? Prey는 플레이어가 하는 선택을 기반으로 진행됩니다.

비밀, 전리품, 그리고 탈출할 길 찾기

Arkane Studios의 미세한 점까지 놓치지 않는 점과 풍부한 이야기가 있는 환경에 대한 재능이 Mooncrash에서 모두 살아납니다. 원래 게임의 Talos I 정거장과 동일한 크기이면서 이 게임의 네 개 레벨 범위인 정거장을 탐색하면서 귀중한 보급품을 찾고 Mimic도 찾아보세요.

새로운 도전, 새로운 솔루션

Typhon의 위협이 각자 독특한 치명적인 특성을 가진 익숙한 적과 새로운 고난이도의 적들과 함께 돌아왔습니다. Prey의 기본 게임으로부터 인기 있는 무기와 능력을 포함하여 화력 전체를 원하는 대로 마음껏 사용해서 목숨을 유지하고 탈출을 향해 엄청난 속도로 돌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