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활동/할인,무료배포 정보공유

[에픽게임즈 무료배포 21년 12월 20일] The Vanishing of Ethan Carter

 

21년 12월 20일 에픽스토어 무료배포 게임은 The Vanishing of Ethan Carter 입니다.

최초등록시 라이브러리에 영구히 소장됩니다.

공식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기간은 21년 12월 21일 새벽 1시까지!!! 

링크 : https://www.epicgames.com/store/ko/p/the-vanishing-of-ethan-carter
 

The Vanishing of Ethan Carter | Download and Buy Today - Epic Games Store

Download and play The Vanishing of Ethan Carter at the Epic Games Store. Check for platform availability and price!

www.epicgames.com


The Vanishing of Ethan Carter는 탐험과 발견에 중점을 둔 1인칭 미스터리 게임입니다. 오컬트 탐정 Paul Prospero가 되어 Ethan의 행방불명과 그 가족의 운명에 관한 진실의 파편을 모으세요.


The Vanishing of Ethan Carter

Ethan Carter에게서 신경 쓰이는 편지를 받은 오컬트 탐정 Paul Prospero로 게임을 플레이합니다. 그 소년이 심각한 위험에 처했다는 걸 안 Paul은 Ethan의 고향 Red Creek Valley에 도착하자, 상상했던 것보다 상황이 더 안 좋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Ethan은 잔혹한 살인에 이어 사라졌는데, Paul은 어쩌면 조사해야 할 이 지역의 살인 사건이 이외에도 더 있을지 모른다는 것을 빠르게 알아챕니다.
20세기 초 기괴한 픽션(및 죽음에 관한 여러 이야기들)에서 영감을 받은 The Vanishing of Ethan Carter는 몰입감 넘치는 게임 스토리텔링을 현격히 진화시키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사립 탐정과 몇 가지 정신적인 도전이 등장하지만, The Vanishing of Ethan Carter는 사실 수수께끼를 풀어가는 게임이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저희가 주목한 것은 환경, 분위기, 캐릭터 인간성의 정수입니다.
단서를 발견하는 데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한 것은 맞지만요. 죽은 자와 대화할 수 있는 Paul의 초자연적인 능력과 여러분 자신의 관찰력을 이용하면 시체에 남은 흔적 뒤에 숨겨진 미스터리와 Red Creek Valley에 웅크린 어두운 고대 힘의 근원, 사라진 소년의 운명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주요 특징

  • 혁신적인 사진 측량 기술로 탄생한 Red Creek Valley의 아름다우면서도 불길한 세상을 탐험하고 경험하세요.
  • 진실의 파편을 모을 단서를 수집하기 위해 죽은 자와 대화하고 그들이 어떻게 죽었는지 알아보세요.
  • 흥미로운 가십과 사설 탐정, 호러 픽션이 조합된 스토리를 비선형적인 방식으로 직접 즐기세요.
  • 나만의 방식과 속도로 조사를 진행하세요. 게임에는 어떠한 종류의 싸움도 없으며, 게임 속 몇몇 무서운 요소는 공포라기보다는 기분 나쁜 불안감과 관련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