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활동/할인,무료배포 정보공유

[에픽게임즈 무료배포 21년 12월 21일] Loop Hero(루프 히어로)

에픽스토어 21년 12월 21일 무료배포 게임은 Loop Hero(루프 히어로) 입니다.

최초등록시 라이브러리에 영구히 소장됩니다.

공식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기간은 21년 12월 22일 새벽 1시까지!!!

링크 : https://www.epicgames.com/store/ko/p/loop-hero
 

Loop Hero | Download and Buy Today - Epic Games Store

Download and play Loop Hero at the Epic Games Store. Check for platform availability and price!

www.epicgames.com


Lich가 세상을 영원한 루프 속에 던져넣어 그곳에 살고 있던 이들이 끝이 없는 혼돈 속으로 떨어졌습니다. 확장하는 신비한 카드 덱을 사용해 용감한 영웅의 각기 다른 고유한 탐험 루프에 적, 건물, 지형을 배치하세요.


게임 소개

Lich가 세상을 영원한 루프 속에 던져넣어 그곳에 살고 있던 이들이 끝이 없는 혼돈 속으로 떨어졌습니다. 확장하는 신비한 카드 덱을 사용해 용감한 영웅의 각기 다른 고유한 탐험 루프에 적, 건물, 지형을 배치하세요. 전투에 대비해 각 영웅 클래스의 강력한 전리품을 회수하여 장착하고 생존자의 캠프를 확장해 루프마다 진행되는 각각의 모험을 강화하세요. 퀘스트를 진행하며 새로운 클래스, 새로운 카드와 정직하지 못한 가디언을 잠금 해제하고 끝없는 절망의 연쇄를 끊어내세요.

무한한 모험:

잠금 해제가 가능한 캐릭터 클래스와 덱 카드를 선택하고 무작위로 생성되는 루프 경로를 따라 모험을 진행하세요. 모든 모험은 제각기 다르게 진행됩니다.

투쟁을 계획하세요:

빌딩, 지형, 적 카드를 전략적으로 배치하여 각 루프마다 자신만의 위험한 경로를 생성하세요. 카드 간의 밸런스를 맞춰 생존 확률을 높이고 가치 있는 전리품과 자원을 캠프에 회수하세요.

전리품을 획득하여 업그레이드하세요:

모험 중에 위협적인 생물을 쓰러뜨려 얻은 더 강력한 전리품을 즉석에서 장착하고, 새로운 능력을 잠금 해제하세요.

캠프를 확장하세요:

어렵게 구한 자원을 이용해 야영지를 업그레이드하고 완료된 각 모험 경로에서 귀중한 지원군을 획득하세요.

잃어버린 세계를 구하세요:

거대한 모험담 속 계속해서 나타나는 위험한 가디언 보스들을 무찔러 세상을 구하고 Lich의 시간 루프를 파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