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활동/할인,무료배포 정보공유

[에픽게임즈 무료배포 21년 12월 3주차] Shenmue 3 (쉔무 3)

21년 12월 3주차 에픽스토어 무료배포 게임은 Shenmue 3 (쉔무 3) 입니다.

최초등록시 라이브러리에 영구히 소장됩니다.

공식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기한은 21년 12월 18일 새벽 1시까지!!!

링크 : https://www.epicgames.com/store/ko/p/shenmue-3
 

Shenmue III - Standard Edition | Download and Buy Today - Epic Games Store

Download and play Shenmue III - Standard Edition at the Epic Games Store. Check for platform availability and price!

www.epicgames.com


아버지의 죽음을 복수하기로 굳게 결심한 18살의 일본 무술가 료 하즈키가 되어 플레이하세요.


Shenmue III

아버지의 죽음을 복수하기로 굳게 결심한 18살의 일본 무술가 료 하즈키가 되어 플레이하세요.
대서사시 Shenmue 시리즈의 세 번째 편에서, 료는 아버지의 살인자가 찾는 공예품인 불사조 거울의 숨겨진 미스터리를 풀려고 합니다. 그의 여정은 활기차고 아름다운 풍경으로 둘러싸인 중국의 시골에서 펼쳐집니다.
료는 불사조 거울 뒤에 숨겨진 진실을 아는 자들을 조사하며 마을과 산촌에서 훈련하고 도박을 시도하고 아케이드 게임을 플레이하고 아르바이트 등을 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