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활동/할인,무료배포 정보공유

[에픽게임즈 무료배포] Fall Guys (폴가이즈)

에픽스토어에서 Fall Guys (폴가이즈)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최초등록시 라이브러리에 영구히 소장됩니다.

공식한국어를 지원합니다.

링크 : https://store.epicgames.com/ko/p/fall-guys

폴가이즈는 무료 크로스 플랫폼,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파티 로얄 게임으로 여러분과 동료 참가자 중 단 한 명의 행운의 승자만 남을 때까지 점점 정도가 심해지는 우스꽝스러운 혼란의 장애물 코스로 가득 찬 라운드에서 경쟁을 벌이게 됩니다!


폴가이즈

게임 소개

뛰어들고 회피하며 승리를 향해 나아가는 엉망진창 사원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루키 혹은, 프로인가요? 솔로, 아니면 파티로 플레이하시나요? 폴가이즈는 끝없이 진화하는 고농축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합니다. 승리보다 더 중요한 건 승리를 위해 나아가는 모습이 가능한 최고로 우스꽝스러워야 한다는 거죠! 최대한 가장 바보 같은 코스튬을 골라 줄을 서세요. 쇼가 이제 시작됩니다!
경쟁과 협동: 경쟁 난투극과 협동 도전 사이를 텀블링하며 나아가거나 최대 3명의 친구와 함께 블런더돔 도전에 참여하세요!
친구와 플레이: 폴가이즈는 에픽게임즈 계정을 통한 크로스 플레이, 크로스 플랫폼 파티와 크로스 프로그레션을 지원합니다.
끝없이 진화하는 콘텐츠: 기간 한정 이벤트와 새 게임 모드로 게임플레이가 언제나 새롭습니다. 각 시즌마다 새 코스튬, 콜라보, 장애물 및 새로운 플레이 방식이 제공됩니다.
환상의 커스터마이징: 다양한 색상, 패턴, 코스튬, 명찰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