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활동/할인,무료배포 정보공유

[에픽게임즈 무료배포 22년 6월 3주차] Supraland (수프라랜드)

에픽스토어 22년 6월 3주차 무료배포 게임은 Supraland (수프라랜드) 입니다.

최초등록시 라이브러리에 영구히 소장됩니다.

공식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기간은 22년 6월 24일 자정까지!!!

링크 :  https://store.epicgames.com/ko/p/supraland

Portal, Zelda, Metroid의 혼합. 탐험하고, 퍼즐을 풀고, 몬스터를 잡고, 비밀 업그레이드와 새 능력을 찾아 새로운 곳에 도달하세요. 플레이 시간 12~25시간.


Supraland

Supraland는 1인칭 메트로이드바니아 퍼즐 게임입니다. 가장 영감을 많이 받은 게임은 Zelda, Metroid, Portal입니다.
Supraland는 플레이어가 똑똑하다고 가정하고 알아서 플레이하게 둡니다. 스토리를 최소화하여 플레이어가 주요 목표를 달성하면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은 비주얼이지만, 숙련된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합니다. 플레이 시간: 약 12~25시간
플레이어는 서로 연결된 거대한 세상을 탐험합니다. 길 대부분은 장애물을 극복할 새 능력을 찾을 때까지 지나갈 수 없습니다. Supraland 게임 설계의 중심은 플레이어가 계속해서 놀랄 만한 다양한 다목적 능력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아 능력을 조합하면 가능성은 더 커집니다.

게임의 대부분은 비밀을 쫓으며 샌드박스 세계를 탐험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종종 자신이 곧 한계를 넘어서 레벨 디자이너를 이길 거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바로 그때, 아주 유익한 업그레이드가 들어 있는 상자가 플레이어를 기다리고 있을 겁니다. Supraland는 플레이어의 시간을 존중하기에, 머리 쓸 필요 없는 무제한 수집품으로 플레이 시간을 늘리지 않습니다.
게임에 깊이 빠져들수록,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창의적인 퍼즐을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이 퍼즐들을 풀기 위해서는 자신이 가진 능력을 어떻게 다른 쪽으로 쓸 수 있을지 고민해야 합니다. 제가 이미 다른 게임에서 본 퍼즐 유형은 게임 디자인 과정에서 바로 뺐습니다. 그리고 저는 퍼즐 뒤에 숨은 개념만 이해하면, 길고 복잡하고 짜증 나는 실행 과정을 반복할 필요 없이 거의 즉시 풀 수 있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전투 방식은 Unreal, Doom, Quake 등 전통적인 빠른 페이스의 슈팅 게임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무기 재장전을 걱정할 필요 없이 빠른 속도의 스트레이핑과 점프를 하며 돌격하는 적의 떼에 슛을 연발하는 게임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