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활동/할인,무료배포 정보공유

[에픽스토어 무료배포] Enter The Gungeon (~19.06.21)

에픽 스토어 이번주 무료 배포 게임은 로그라이크 명작 Enter The Gungeon입니다!

6월 21일 까지 무료로 배포되며 1회 등록시 영구히 라이브러리에 소장됩니다.

스팀과의 연동은 되지 않습니다. (저는 이미 스팀으로 구매해서 조금 아쉽네요 ㅠㅠ)

 

Enter The Gungeon은 던전을 탐험하는 로그라이크 게임입니다.

던전을 탐험에 얻은 재화로 새로운 아이템들을 해금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타임은 긴편입니다만 게임의 특성상 실력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던전의 재왕이 되어보세요!

 

 

링크 : https://www.epicgames.com/store/ko/product/enter-the-gungeon/home

 

건건 입장 - 총알, 총, 그리고 말장난

Enter the Gungeon은 전설적인 건건의 궁극의 보물에 도달함으로써 쏘고 약탈하고 구르고 뒤집어 피하는 오합지졸들을 쫓는 총알 지옥 던전 크롤러입니다: 과거를 죽일 수 있는 총. 영웅을 골라 [또는 협동전에서 팀을 맺어] 위험할 정도로 사랑스러운 건데드와 완전 무장을 한 무시무시한 건건 보스들로 가득 찬 도전적이고 진화하는 층들에서 싸워 살아남아 건건 바닥에 도착하세요. 소중한 전리품을 모으고 숨겨진 비밀을 찾아내고 기회주의 상인이나 가게 주인과

www.epicgames.com

 

최소 사양 권장 사양
운영체제Windows 7 이상 운영체제Windows 7 이상
프로세서Intel Core 2 Duo E6320 (2*1866) 또는 동급의 제품 프로세서Intel Core 2 Duo E6320 (2*1866) 또는 동급의 제품
그래픽 카드GeForce 7600 GS (512 MB) 또는 동급의 제품 그래픽 카드GeForce 7600 GS (512 MB) 또는 동급의 제품
메모리2GB RAM 메모리2GB RAM
디스크 공간2GB HDD 디스크 공간2GB H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