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리된 글이 아닙니다 그냥 메모장입니다'
1. 커스텀 에디터로 로그 띄우기
에디터 윈도우로 로그를 찍기 위해 로그 파일을 json 으로 저장 후 불러 오도록 함.
커스텀 에디터에 검색 기능 및 태그, 레벨 필터링 기능 추가하여 편의성 개선
2. 에디터 로그를 처리
에디터 로그를 처리 하려고 했더니 LogManager가 싱글톤인 점이 문제가 됐다.
싱글톤은 플레이모드 종료시 파괴됐기 때문.

플레이모드에서 에디터모드로 넘어올 때 m_ShttingDown이 true가 되면서 retrun 됨.
-> static변수는 에디터 모드로 돌아올 때 초기화 되지 않나?
-> static 변수는 애플리케이션 도메인 수준에서 존재하기 때문에 플레이모드가 종료되어도 그 값이 유지

근본적으로 에디터 로그를 처리하기 위해서는 로그 시스템이 플레이모드에 종속되어서는 안됨.
그럼 인스펙터를 통한 태그, 로그 레벨 설정은 불가능한가?
-> 설정값을 스크립터블 오브젝트로 옮기면 에디터에서 사용 가능한가?
-> 스크립터블 오브젝트를 Resources폴더에 두고 에디터에서 로딩하면 되지 않나?
-> 그러면 플레이모드에서 동적으로 값을 바꾸는 것은 불가능 하지 않나?
-> 에디터에서도 사용하면서 플레이모드에서 동적으로 값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지?
-> 파일 시스템을 이용해 설정값을 저장하고 로그 시스템에서 주기적으로 파일을 읽어와서 설정을 적용하는 방법
SO를 통한 접근법 시도
-> 기본 설정은 SO를 통해 관리.
-> LogManager는 플레이 모드에 종속 받지 않도록 Static 클레스로 제작하며 SO에 GetLogLevel()등의 메소드를 생성하여 참조하도록 설정
-> 런타임에서의 변경점은 SO클레스 내부에서 [NonSerialized] 필드로 관리 (에디터 모드로 돌아오면 초기화됨)
-> SO 객체의 OnValidate() 콜백이 호출될 경우 LogSystem이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도록 변경. 런타임 변경점을 따로 관리할 필요가 없음
->정상 작동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