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활동/할인,무료배포 정보공유

[에픽게임즈 무료배포 22년 4월 5주차] Just Die Already(저스트 다이 얼레디), Paradigm(페러다임)

에픽스토어 금주의 무료배포 게임은 

  • Just Die Already(저스트 다이 얼레디)
  • Paradigm(페러다임)

2개입니다.

최초등록시 라이브러리에 영구히 소장됩니다.

기간은 22년 5월 6일 자정까지!!!


Just Die Already(저스트 다이 얼레디)

해당 게임은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 게임입니다.

공식한국어를 지원합니다.

링크 : https://store.epicgames.com/ko/p/just-die-already
 

Just Die Already | Download and Buy Today - Epic Games Store

Download and play Just Die Already at the Epic Games Store. Check for platform availability and price!

store.epicgames.com


Just Die Already는 노인들이 난동판을 치고 다니는 샌드박스 게임으로 Goat Simulator의 디자이너들이 개발했습니다. 당신은 늙고 화가 나 있으며, 방금 양로원에서 쫓겨났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벌써 죽었으면 하는 이 세상에서 도대체 어떻게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프리 포스트 론칭 PVP 모드 – 플레이 가능

이제 베이비붐 세대가 살아남기 위해서는 싸워야 합니다. 딱 걸맞은 대우죠!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 PvP 업데이트에서 오랜 친구들과 경쟁해보세요.
4가지의 신규 아레나에서 플레이하고, 게임 모드를 커스터마이징하고, 서로의 사지를 찢기 시작하세요.
할아버지 바지를 젖꼭지 위까지 잔뜩 끌어올리고 준비하세요. 늙은이 대 늙은이 아수라장 경쟁이 시작됩니다!

Just Die Already는 노인들이 난동판을 치고 다니는 샌드박스 게임으로 Goat Simulator의 디자이너들이 개발했습니다.

아무도 아이를 가지려 하지 않는 가까운 미래에 사는 당신은 은퇴한 노인입니다. 진짜 일을 하기보다는 비디오 게임 플레이를 더 좋아하고 고마움이라고는 손톱만큼도 알지 못하는 밀레니얼 세대로 인해 연금 제도에 돈을 부어줄 사람이 없습니다. 생활비를 내어줄 사람조차 없는 당신은 이 세상 모든 다른 노인들처럼 혼자서 살아남는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벌써 죽었으면 하는 이 세상에서 도대체 어떻게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엎친데 덮친 격으로 양로원에서도 쫓겨났고, 무료 요양 시설에 들어가는 자격을 얻을 수 있는 은퇴 티켓을 따기 위해서는 위험한 도전을 감행하고 세상을 탐험해야 합니다.
온 세상이 이렇게 당신이 죽어주길 기다리고 있으니, 오히려 좀 살아볼 만한 때가 아닐까요?

늙고, 용감하게

당신은 노인이 됩니다. 화가 나 있고, 허약하며, 가난하고, 세상을 증오하죠. 지금까지 몰랐던 꿈이죠. 드디어, 이제 당신의 할아버지, 할머니와 공통점을 가지게 된거죠.

다리 부러뜨리기... 목 부러뜨리기

늙는다는 것, 그리고 유리 인간같이 허약하다는 것을 즐겨보세요. 무엇이든 당신을 부러뜨릴 수 있고, 또 당신도 당신의 어디나 모두 부러뜨릴 수 있습니다.

(노인이 있는) 집에서 절대로 시도하지 마세요

집에서는 절대로 해보지 않을 위험한 도전을 완수하고 이런 존재론적인 질문에 답해보세요. 투석기에서 자신을 발사해서 누군가의 머리 위로 떨어져 내릴 수 있을까요? 아니면, 머리가 떨어져 나간 상태에서 머리를 붙잡고 그 머리를 휘둘러 누군가를 때려 가면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단 하나의 미션: 은퇴!

위험한 도전을 완수하고 보상을 받으세요. 당신의 목표요? 제대로 된 요양원에 들어갈 자격을 얻는 것이랍니다. 완벽하잖아요. 한 가지 드릴 조언은 몸을 한 조각으로 유지하라는 겁니다. 그래야 끝을 즐길 수 있죠...

샌드박스 멀티플레이어

혼자 플레이하거나, 온라인 멀티플레이어로 최대 4인까지의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하세요. 함께 플레이하면서 도전을 함께 완수하거나, 아수라장을 만들고 다니면서 친구들의 사지를 찢어버리세요!

Paradigm(페러다임)

현재 한국 사용 불가 상태입니다.

공식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링크 : https://store.epicgames.com/ko/p/paradigm-875c5c
 

Paradigm | Download and Buy Today - Epic Games Store

Download and play Paradigm at the Epic Games Store. Check for platform availability and price!

store.epicga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