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활동/할인,무료배포 정보공유

[에픽게임즈 무료배포 22년 3월 1주차] Black Widow: Recharged, Centipede: Recharged (블랙위도우:리차지드, 센티피드:리차지드)

에픽스토어 22년 3월 1주차 무료배포 게임은

  • Black Widow: Recharged
  • Centipede: Recharged

입니다.

최초등록시 라이브러리에 영구히 소장됩니다.

기간은 3월 11일 새벽 1시까지!!!


Black Widow: Recharged

공식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링크 : https://www.epicgames.com/store/ko/p/black-widow-recharged
 

Black Widow: Recharged | Download and Buy Today - Epic Games Store

Download and play Black Widow: Recharged at the Epic Games Store. Check for platform availability and price!

www.epicgames.com


컬트 고전 트윈 슈팅 게임을 현란한 버전으로 부활시킨 이 게임에서 벌레들의 맹습으로부터 내 거미줄을 방어하고 쉽사리 빠져들 수 있는 Megan McDuffee의 음악에 맞추어 플레이하세요. 30가지 도전 모드나 아케이드 모드에서 혼자 게임을 즐기거나 로컬 협동 플레이 방식으로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세요.


Black Widow: Recharged

게임 소개

거미가 주역을 맡은 트윈 스틱 슈팅의 오리지널 컬트 고전 게임이 돌아왔습니다! 할로윈에 때를 맞추어 출시되는 Black Widow: Recharged는 생생한 비주얼, 강력하고 새로운 능력과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비디오 게임 작곡가 Megan McDuffee의 또 다른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을 갖춰 현대 게임플레이 스타일에 맞도록 다시 제작되었습니다.
클래식한 아케이드 모드에서 고득점을 노리고 리더보드 상위권에 이름을 올려 뽐내보세요. 아니면, 새롭고 흥미진진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며 굉장히 창의적인 30가지 도전 모드에서 스킬을 시험하고 순위를 올려보세요.
쓰러진 적들로부터 현금을 모아 강력한 거미줄 폭발을 충전하거나 엄청난 폭발 기능, 스프레드 샷, 공포 등을 포함하는 새로운 수십 가지의 파워업 중 한 가지를 골라 모든 적이 거미줄에 걸리게 하세요. 각 모드와 레벨은 친구와 함께 로컬 협동 모드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주요 특징

신구의 만남: 고전 Black Widow 게임 플레이가 매끄러운 컨트롤과 현대 PC 및 콘솔 사양에 맞는 비주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충전하고 폭발: 수십 가지의 파워업에 더하여 쓰러진 적으로부터 주워 모으는 현금은 이제 엄청난 크기의 웹 폭발을 충전하는 데 이용하여 곤란한 상황에서 벗어나는 데 유용하게 쓸 수 있습니다.
도전: 고수도 기술을 테스트할 수 있는 30가지 도전 시리즈에서 겨뤄보세요.
경쟁: 아케이드 모드 및 개인 도전 모드의 국가 글로벌 리더보드에서 상위권을 노려보세요.
친구와 함께: 원하는 모드에서 친구와 함께 로컬 협동 플레이를 즐겨보세요. 벌레를 날려버리고 득점을 올려보세요.
분위기를 타며: Megan McDuffee가 선사하는 오리지널 음악에 맞춰 리듬을 타며 플레이하세요.

Centipede: Recharged

공식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링크 : https://www.epicgames.com/store/ko/p/centipede-recharged
 

Centipede: Recharged | Download and Buy Today - Epic Games Store

Download and play Centipede: Recharged at the Epic Games Store. Check for platform availability and price!

www.epicgames.com


고전 스타일의 명작을 새롭게 각색한 게임에서 Megan McDuffee가 선사하는 빠른 비트의 오리지널 음악에 맞춰 벌레를 날려버리고 고득점을 올리세요. 30가지 서로 다른 도전 모드나 끝없는 아케이드 모드에서 혼자 게임을 즐기거나 로컬 협동 방식으로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세요.


게임 소개

원조 벌레 폭파 아케이드 게임이 돌아왔습니다! Centipede: Recharged는 현대 스크린에 어울리는 생생한 비주얼과 16:9 비율의 플레이 공간,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비디오 게임 작곡가 Megan McDuffee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을 갖춰 새로운 게임 플레이를 선사합니다.
클래식한 아케이드 모드에서 고득점을 노리고 리더보드 상위권에 이름을 올려 뽐내보세요. 아니면, 새롭고 흥미진진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며 굉장히 창의적인 30가지 도전 모드에서 스킬을 시험하고 순위를 올려보세요.
화면을 깨끗이 청소하는 폭발물, 레일 건, 슬로우 모션 타임 등 다양한 능력을 파워업하여 유리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각 모드와 레벨은 친구와 함께 로컬 협동 모드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주요 특징

  • 신구의 만남: 고전 Centipede 게임 플레이가 매끄러운 컨트롤과 현대 PC 및 콘솔 사양에 맞는 비주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파워업: 적을 겁주고, 측면 공격으로 허를 찌르고, 폭탄을 줄줄이 떨어뜨리는 등 수많은 능력의 파워업을 획득해보세요.
  • 도전: 고수의 기술을 테스트할 수 있는 30가지 도전 모드에서 겨뤄보세요.
  • 경쟁: 아케이드 모드 및 개인 도전 모드의 국가와 글로벌 리더보드에서 상위권을 노려보세요.
  • 친구와 함께: 원하는 모드에서 친구와 함께 로컬 협동 플레이를 즐겨보세요. 벌레를 날려버리고 득점을 올려보세요.
  • 분위기를 타며: Megan McDuffee가 선사하는 오리지널 음악에 맞춰 리듬을 타며 플레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