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활동/할인,무료배포 정보공유

[에픽게임즈 무료배포 22년 2월 1주차] Yooka-Laylee and the Impossible Lair

에픽스토어 22년 2월 1주차 무료배포 게임은 Yooka-Laylee and the Impossible Lair 입니다.

최초등록시 라이브러리에 영구히 소장됩니다.

공식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기간은 22년 2월 11일 새벽 1시까지!!!

링크 : https://www.epicgames.com/store/ko/p/yooka-laylee-and-the-impossible-lair
 

Yooka-Laylee and the Impossible Lair | Download and Buy Today - Epic Games Store

Download and play Yooka-Laylee and the Impossible Lair at the Epic Games Store. Check for platform availability and price!

www.epicgames.com


Yooka-Laylee and the Impossible Lair는 '동키콩 컨트리'의 핵심적이며 창의적인 팀원들이 만든 새로운 플랫폼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두 친구들은 나쁜 짓을 일삼는 최악의 적 캐피털 B에 맞서 다시 한 번 위기를 벗어나야 합니다!


유카와 레일리가 플랫폼 하이브리드 어드벤처를 위해 돌아왔습니다.

유카와 레일리가 Playtonic Games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플랫폼 어드벤처로 돌아왔습니다! 두 친구들은 나쁜 짓을 일삼는 최악의 적 캐피털 B에 맞서 다시 한 번 위기를 벗어나야 합니다.
"하이브마인드" 장치를 이용하여 벌의 왕국 전체를 노예로 삼으려는 사악한 계획에 맞선 우리의 영웅들은 캐피털 B의 "불가능의" 소굴을 향해 싸워나가야 합니다.
쉽지 않은 일이지만 피비 여왕과 왕립 꿀벌부대의 도움을 받은 유카와 레일리는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2.5D 플랫폼!

각 레벨은 디테일과 깊이를 갖춘 아름답고 풍성한 비주얼을 제공합니다. 유카와 레일리, 그리고 다채로운 (선역 및 악역) 캐릭터들이 멋진 2.5D로 만들어졌습니다.

3D 오버월드!

오버월드는 단순히 레벨을 이동하는 허브가 아니며 또 다른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목표와 퍼즐을 완수하여 더 많은 2D 레벨을 탐험하고 잠금해제하여 왕립 꿀벌부대를 구하고 수집품을 찾으세요.

대체 레벨 상태!

레벨을 완전히 파악했다고 생각하시나요? 레벨을 대체 상태로 이용해보세요! 오버월드에서 스위치를 전환하여 새로운 풍경을 만들어보세요. 전기를 연결하고 물 속에 잠겨보고 얼어붙게 만들거나 말 그대로 모든 것을 뒤집어 도전 과제를 완전히 바꿔보세요!

불가능의 소굴에 들어간 꿀벌!

플레이어는 언제나 마음껏 캐피털 B의 불가능의 소굴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왕립 꿀벌부대의 도움을 받지 않으면 너무 어려울 것입니다.
레벨을 완수하여 꿀벌부대를 풀어주면 캐피털 B의 덫을 헤쳐나갈 때 방어력을 더해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