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활동/할인,무료배포 정보공유

[에픽게임즈 무료배포 22년 1월 2주차] Gods Will Fall (갓윌폴)

에픽스토어 22년 1월 2주차 무료배포 게임은 Gods Will Fall (갓윌폴) 입니다.

최초등록시 라이브러리에 영구히 소장됩니다.

본 게임은 청소년 이용 불가 등급 게임입니다.

공식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기한은 22년 1월 14일 새벽 1시까지!!!

링크 : https://www.epicgames.com/store/ko/p/gods-will-fall
 

Gods Will Fall | Download and Buy Today - Epic Games Store

Download and play Gods Will Fall at the Epic Games Store. Check for platform availability and price!

www.epicgames.com


각 신의 땅에서 짐승 무리를 상대하는 여덟 전사의 이야기를 경험하십시오. 예약 주문하고 사냥꾼의 머리 장식을 받으십시오!


Gods Will Fall

여러분은 인류의 마지막 희망입니다

인류에 대한 신의 고통스러운 통치는 천 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잔혹함과 고통에 사로잡힌 신들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든 사람에게 충성을 맹세하고 맹목적으로 숭배할 것을 요구합니다. 신의 뜻에 복종하지 않는 자들에게는 자비 없는 죽음이 서서히 다가옵니다.
냉담하게 인류를 지배하는 신들을 막기 위해 기꺼이 절망적인 곤경에 처한 대담한 용사들의 잔인한 시련을 경험해 보세요. 오랜 세월 동안 잔혹한 신들의 통치를 받은 후, 칼을 다룰 수 있는 모든 남녀는 8명의 켈트족 생존자 클랜을 구성하라는 요청을 받고 신들의 지옥에 사는 끔찍한 짐승과 미니언 군단에 맞서기 위해 일어섭니다.
결정을 내릴 때마다 개인적인 이야기가 나타납니다. 계획에 성공하여 전설을 만드세요. 실패하면 삶이 끝납니다.

특징 모음

상징적인 신과 왕국

모든 고대 신들의 어둠의 비밀을 밝혀내기 위해 정교하고 위험한 곳을 모험하세요. 각 장소는 신들을 지키기 위해서라면 무엇이든지 하는 미니언이 우글대며 예전보다 더 위험합니다.

켈트족 전사 클랜

각자 다양한 체형을 가지고 전용 무기 타입을 갖춘 8명의 전사 중에서 다음 영웅을 현명하게 선택하세요. 어렵사리 성공하면 고유한 스킬, 무기, 아이템을 얻을 수 있지만, 실패하면 도전자가 감옥에 갇힌 채로 구원을 외치는 광경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이중적인 세계를 탐색하세요

Overworld의 아름답고 푸르른 지형을 탐험하면서 잔잔한 풍경을 감상하세요. 하지만 각 고대의 문 너머에는 신의 왕국이 있습니다. 인간의 고통으로 만들어진 세상에는 사악한 생명체가 넘쳐납니다. 여러분이 걸어갈 모든 길과 열게 될 모든 문은 전과 다를 것이며 매번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질 것입니다.

잔혹함에서 얻는 교훈

배우기 쉽지만 숙달하기 힘든 전투 방식의 플레이가 도전을 감행하는 모든 사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전투에 뛰어들어 내면에 있는 맹수를 표출함으로써 전사들을 강화하세요. 도전자를 기다리는 신들 앞에서 한순간 패배할 수 있습니다.

승리가 아니면 죽음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