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활동/할인,무료배포 정보공유

[에픽게임즈 무료배포 21년 12월 29일] Moving Out (무빙 아웃)

에픽스토어 21년 12월 29일 무료배포 게임은 Moving Out (무빙 아웃) 입니다.

최초등록시 라이브러리에 영구히 소장됩니다.

공식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기한은 21년 12월 30일 새벽 1시까지!!!

링크 : https://www.epicgames.com/store/ko/p/moving-out
 

Moving Out | Download and Buy Today - Epic Games Store

Download and play Moving Out at the Epic Games Store. Check for platform availability and price!

www.epicgames.com


Moving Out은 카우치 코옵 장르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터무니없는 물리학 기반의 이사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여러분은 막 자격증을 딴 가구 정리 및 재배치 기술자로서, Packmore라는 분주한 도시 전역에서 이사 업무를 맡게 됩니다.


게임 소개

Moving Out은 카우치 코옵 장르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터무니없는 물리학 기반의 이사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그럼 이삿짐 업계에서 신나는 경력을 쌓을 준비가 되셨나요? 여러분은 막 자격증을 딴 가구 정리 및 재배치 기술자로서, Packmore라는 분주한 도시 전역에서 이사 업무를 맡게 됩니다. Smooth Moves는 큰 이사 업체는 아니지만, 이 야심 차고 부지런한 팀은 위험한 일, 이상한 일 모두 가리지 않습니다. 사업을 더 멋지고 새로운 단계로 성장시키고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다양한 캐릭터를 고용해 도시의 이사 문제를 해결하세요!

협동전!

혼자 플레이하며 개인 사업자로서 스토리 모드를 즐기거나 친구들과 팀을 이루어 보세요.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소파에 아늑히 앉아 소파를 옮기는 최적의 방법을 논의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실력과 우정을 테스트해보세요!

물리학!

성가진 문과 창문이 가구를 옮기는 데 방해가 되나요? 그럼 물리적으로 그것들을 날려 버리세요! 들어 올리고, 던지고, 부수며 가장 빠르게 이동해 보세요!

행동!

갈수록 위태롭고 환상적인 이사 업무의 연속에서 요령을 터득해 보세요. 침대를 A 지점에서 B 지점으로 곧장 옮길 수는 없으니 훈련 매뉴얼은 모두 잊어버리고 창의력을 발휘해 보세요!

모험!

모든 이사 업체는 소규모로 시작하지만, 평판이 높아질수록 일할 곳도 늘어나는 법입니다. 조용한 교외 지역과 정신없는 농장, 귀신이 나오는 집, 가상 현실과 그 너머의 지역까지 헤쳐나가 보세요!

캐릭터!

육체노동에 대한 열정으로 가득한 다양하고 독특한 캐릭터들을 고용해보세요!

Assist Mode!

초보자인가요? 문제없습니다!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게임의 난이도를 조정해 보세요!
기다릴 필요 없습니다! 서둘러 친구들을 불러 Moving Out에서 공인 이사 전문가가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