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활동/할인,무료배포 정보공유

[에픽게임즈 무료배포 21년 11월 4주차] theHunter: Call of the Wild™ (더 헌터 : 야생의 부름)

에픽스토어 21년 11월 4주차 무료배포 게임은 theHunter: Call of the Wild™ (더 헌터 : 야생의 부름) 입니다.

최초등록시 라이브러리에 영구히 소장됩니다.

공식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기간은 21년 12월 3일 새벽 1시까지!!!

링크 : https://www.epicgames.com/store/ko/p/thehunter-call-of-the-wild
 

theHunter: Call of the Wild™ | Download and Buy Today - Epic Games Store

Download and play theHunter: Call of the Wild™ at the Epic Games Store. Check for platform availability and price!

www.epicgames.com


숨이 멎을 정도로 아름답고 현실적인 이 오픈 월드에서 사냥을 즐기세요. 분위기 있는 싱글 플레이 캠페인을 플레이하거나 친구와 함께 최고의 사냥 경험을 공유하세요.


theHunter: Call of the Wild™

theHunter: Call of the Wild 같은 게임은 경험해본 적이 없으실 것입니다. 생명으로 가득한 오픈 월드로 뛰어드세요. 멋지고 실감 나는 동물과 사냥을 위해 몰래 이동하는 동안 머리 위에서 흔들리는 나뭇잎 소리까지, 모든 걸 감상하세요.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사냥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잊지 말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 세계에 잠시 들르는 손님이 아니라, 이곳에서 살아 숨 쉬는 생태계의 일부입니다. 붉은사슴의 거대한 뿔을 덤불 사이에서 발견하는 순간의 감동이란 말로 설명할 수가 없을 것입니다.

더욱 현실적인 오픈 월드 사냥 경험

각 보호 구역은 최대한 섬세하게 현실적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세계 각지의 다른 구역을 여행하며 해당 구역 고유의 생태계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오래지 않아 어떤 동물이 어떤 지형을 선호하는지 파악하고, 고유의 행동이나 성격, 그리고 추적 패턴을 파악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후에는 목표의 가치를 파악해야 합니다. 동물의 크기나 붉은사슴이라면 뿔의 대칭성, 그리고 캐나다 거위라면 고유의 깃털을 확인하며 그 동물이 사냥할 가치가 있는지 판단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사냥. 나만의 선택.

자신만의 사냥 경험을 만들어 보세요. 라이플에서부터 활, 동물 크기에 맞는 적절한 탄약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옵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람이나 총알의 낙하 속도 등을 고려하여 자신이 선호 및 자주 사용하는 사냥 방법을 찾으세요. 또한, 완벽한 사냥 준비를 마친 뒤 호루라기나 냄새를 활용하여 사냥감을 내가 있는 쪽으로 유인할 수도 있습니다.

함께할 때 더 빛나는 플레이

theHunter: Call of the Wild에서는 특별한 멀티플레이어 경험을 제공합니다. 게임 내에는 다양한 도전과 사냥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협업을 할지 경쟁을 할지는 여러분의 선택입니다. 또한, 유료 DLC 보호 구역을 방문하거나 사냥하고 싶다면 해당 DLC를 보유한 사람의 게임에 참여하여 함께 사냥하면 됩니다.

지속적인 변화와 진화

theHunter: Call of the Wild는 계속해서 진화하고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출시되고 있는 유료 및 무료 콘텐츠가 전반적인 경험을 크게 향상시켜줄 것입니다. 새로운 보호 구역과 다양한 무기 및 장비 팩, 더욱 현실적인 뿔의 생성(TruRACs) 등, 저희 팀은 계속해서 게임에 새로운 요소들을 추가해나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