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활동/할인,무료배포 정보공유

[에픽게임즈 무료배포 21년 11월 1주차] Aven Colony (에이븐 콜로니)

21년 11월 1주차 에픽스토어 무료배포 게임은 Aven Colony(에이븐 콜로니) 입니다.

최초등록시 라이브러이에 영구히 소장됩니다.

공식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기간은 21년 11월 12일 오전 1시 까지!!!

링크 : https://www.epicgames.com/store/ko/p/aven-colony
 

Aven Colony | Download and Buy Today - Epic Games Store

Download and play Aven Colony at the Epic Games Store. Check for platform availability and price!

www.epicgames.com


Aven Colony에서 인류를 위한 새로운 보금자리를 지으세요. 지구로부터 몇 광년 떨어져 있으며 사막, 툰드라, 습지가 있는 외계 행성, Aven Prime을 발견하세요. 새로운 세계에 정착할 때 마주하게 되는 도전을 극복하면서 거대하고, 넓게 뻗어 나가는 도시로 도시를 건설하세요.


Aven Colony에서 인류를 위한 새로운 보금자리를 지으세요.

지구로부터 몇 광년 떨어져 있으며 사막, 툰드라, 정글이 있는 외계 행성, Aven Prime을 발견하세요. Aven Colony는 인류 최초의 외계 정착지를 여러분 손에 맡깁니다. 새로운 세계에 정착할 때 마주하게 되는 도전을 극복하면서 작은 식민지를 거대하고, 넓게 뻗어 나가는 도시로 확장하세요.

Aven Prime의 이국적인 세상에서 위험한 현실과 가혹한 환경에 맞서 식민지의 인프라를 구축하고, 시민들의 안녕을 살피고, 자원을 관리하여 식민지를 풍요롭게 만드세요.

주요 특징:

외계 세상 식민지화: 산소가 부족한 대기, 극심한 전기 폭풍, 파편 폭풍, 흙먼지 괴물, 지열 분출구에서 터져 나오는 치명적인 독가스, 그리고 고유한 계절이 길게 이어지는 세상에서 인류를 위한 새로운 보금자리를 건설하세요. 무성한 습지 환경부터 생명체가 살기 힘든 사막 및 극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생태계를 탐험하세요.

토착 생물과 조우: 거대한 갯지렁이, 치명적인 전염병 포자, 그리고 "The Creep"이라 알려진 악성 곰팡이 등 다양한 외계 생명체를 만나보세요.

식민지 주민 관리: 새로운 세상에 정착할 때는 스트레스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새로운 식민지 총독이 되어 식민지 주민들이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도록 도우며 야근마저 불사해야 합니다. 12가지 독특한 "오버레이" 모드를 사용해 식민지의 농작물, 시민, 행복, 범죄, 공기, 전기, 취업, 자원, 교통, 건축, 드론, 그리고 물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식민지 주민들의 존경을 받고, 식민지 총독에서 식민지 대통령으로 랭크를 올리세요!

과거 발견: Aven Prime 세상엔 비밀이 많습니다. 전체 싱글 플레이 캠페인을 플레이하고, 이 용감한 신세계에 관한 많은 비밀이 드러나는 스토리에 참여하세요.

미래 건설: 건설 드론으로 수많은 종류의 건축물을 건설하여 식민지 주민을 수용하고, 교역로를 구축하고, 이민자를 받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해보세요! 몇 가지 업그레이드 티어를 통해 기존의 건물을 개선하여 식민지를 새로운 단계로 발전시키세요!

탐험 시스템: 개척자로 구성된 전문 팀을 외계 유적 탐사, 아티팩트 발견, 추락 함선 수리 및 실종 탐험가 구출 등에 파견하세요. 새로운 문명에 위협이 되는 분파 조직, 반란군, 남겨진 Aven Prime의 수호 로봇을 막아내며 전염병과 곰팡이 포자 둥지를 처리할 준비를 하세요.

월동준비: 낮/밤 및 계절이 완벽하게 순환합니다. 겨울 동안 Aven Prime은 얼어붙습니다. 농장에서는 작물이 자라지 않고 태양광 패널은 훨씬 적은 전기를 생산합니다. 이 혹독한 기후에서 생존하기 위한 대책을 세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