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활동/할인,무료배포 정보공유

[에픽게임즈 무료배포 21년 10월 1주차] Europa Universalis IV (유로파 유니버셜리스 4)

21년 10월 1주차 에픽스토어 무료배포 게임은 Europa Universalis IV (유로파 유니버셜리스 4) 입니다.

최초등록시 라이브러리에 영구히 소장됩니다.

공식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기한은 21년 10월 8일 자정까지!!!

링크 : https://www.epicgames.com/store/ko/p/europa-universalis-iv
 

Europa Universalis IV

Download and Buy Today - Epic Games Store

www.epicgames.com


초기 근대 세계의 복합적인 시뮬레이션에서 르네상스부터 혁명에 이르기까지 모든 국가를 이끌어 보세요. 전쟁, 외교 및 무역의 달인이 되어 국가를 꾸리고 역사를 바꾸세요!


Europa Universalis IV

퀘스트를 통해 세계를 정복하세요

Paradox Development Studio가 업계 수상에 빛나는 Europa Universalis 시리즈의 네 번째 에디션으로 돌아옵니다. 제국 건설 게임인 Europa Universalis IV에서는 국가를 통치하여 세계를 지배하는 제국을 건설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비교할 수 없는 자유도, 깊이 있는 스토리, 정확한 역사적 고증을 즐기며 몇 세기에 걸쳐 국가를 통치하세요. 깊이 있는 전략의 묘미가 가득한 이 타이틀에서 진정한 탐험, 무역, 전쟁, 외교를 경험하세요.

주요 기능:

직접 결정하세요
국가 건설은 무한한 자유도를 자랑합니다.

군주의 권력을 사용하세요
새로운 군주 권력 시스템을 경험하세요. 보유한 시민들의 역량에 따라 당신의 결정이 달라지고, 게임 플레이의 흐름 역시 직접적인 영향을 받습니다.

사실적인 역사를 경험하세요
역사 속 위대한 인물들이 당신을 도와줍니다. 수천 가지 역사적 사건들에 당신의 발자취를 남겨 보세요.

세계를 무대로 활약하세요
계절에 따라 변화하는 화려한 지도에서 수백 년의 게임 플레이를 즐기세요.

새로운 무역 시스템을 경험하세요
당대 최고의 무역 제국들에 새로운 차원의 무역 시스템이 더해집니다. 중요 무역로를 지배하고, 세계의 부를 차지하세요.

더 심오해진 외교 시스템에서 협상 능력을 발휘하세요
연합, 왕가 결혼, 반란 지원을 전략적으로 활용하고, 새로운 단독 결정 시스템의 가능성도 즐겨보세요.

크로스 플랫폼 멀티플레이에 참가하세요
친구와 전투를 펼치거나 협동 멀티플레이 모드에서 함께 단일 국가를 통치하세요. 최대 32명까지 가능합니다. 채팅 기능이 개선되고 매치메이킹 서버도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직접 역사를 창조하고 게임을 커스터마이징하세요
Europa Universalis IV에서는 원하는 대로 무엇이든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하고 모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