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활동/할인,무료배포 정보공유

[에픽게임즈 무료배포] Ironcast

21년 7월 2주차의 에픽스토어 무료배포 게임은

  • Bridge Constructor: The Walking Dead
  • Ironcast

2개 입니다.

최초등록시 라이브러리에 영구히 소장됩니다.

공식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기한은 21년 7월 16일 자정까지!!!

스토어 링크 : https://www.epicgames.com/store/ko/p/ironcast
 

Ironcast | Download and Buy Today - Epic Games Store

Download and play Ironcast at the Epic Games Store. Check for platform availability and price!

www.epicgames.com


Bridge Constructor: The Walking Dead 게시글 바로가기 : https://dobby-the-house-elf.tistory.com/439
 

[에픽게임즈 무료배포] Bridge Constructor: The Walking Dead

21년 7월 2주차의 에픽스토어 무료배포 게임은 Bridge Constructor: The Walking Dead Ironcast 2개 입니다. 최초등록시 라이브러리에 영구히 소장됩니다. 공식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기한은 21년 7월 16일..

dobby-the-house-elf.tistory.com


Ironcast는 빅토리아 시대 공상과학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탑 햇과 보닛을 쓴 세련된 남녀들이 거대한 걸어다니는 전쟁 머신을 통솔하여 대영제국의 적들을 초토화하던 시절인 흥미진진한 대체 역사를 배경으로 펼쳐집니다.


Ironcast

H.G. Wells, Jules Verne 등의 빅토리아 시대 공상과학 작가들로부터 영감을 받은 Ironcast는 탑 햇과 보닛을 쓴 세련된 남녀들이 거대한 걸어다니는 전쟁 머신을 통솔하여 대영제국의 적들을 초토화하던 시절인 흥미진진한 대체 역사를 배경으로 펼쳐집니다! 높이가 7미터나 되는 걸어다니는 차량인 Ironcast를 조정하여 1880년대의 빅토리아 시대 영국을 방어하기 위해 침략 세력인 Ironcast 적에 맞서 싸우세요.

전투는 자원 노드를 생성함으로써 진행되고, 이렇게 생성된 자원 노드는 Ironcast의 다양한 무기나 시스템을 가동합니다. 이러한 노드는 적을 마비시켜 완전히 파괴하는 공격에 사용할지, 아니면 적이 일제 엄호 사격을 가할 것이라고 의심이 되는 경우 방어에 사용할지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특징!

풍부하고 흥미진진한 1880년대의 대체 역사 속에서 펼쳐지는 턴제 전략 전투 게임.

죽음은 영구적이지만 한 게임 세션에서 다음 세션으로 지속해서 제공되는 리워드가 있는 로그라이트 캠페인 모드. 침략 세력을 물리치고 승리를 향해 나아가세요!

손으로 그린 듯한 아트 스타일.

스팀펑크 장르와 빅토리아 시대 공상과학에 영감을 받았습니다.
새로운 기술을 약탈하고 쓰러진 적들의 잔해로부터 능력을 업그레이드하세요.

다양한 범주의 독특한 무기와 방어 시스템으로 Ironcast를 커스터마이징하세요. 50개 이상의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아이템을 이용해 거의 무한대로 조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