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활동/할인,무료배포 정보공유

[에픽게임즈 무료배포] NBA 2K21

5월 4주차 에픽스토어 무료배포 게임은 NBA 2K21입니다.

최초 등록시 영구히 라이브러리에 소장됩니다.

공식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기간은 21년 5월 28일 자정까지!!!

스토어 링크 : https://www.epicgames.com/store/ko/p/nba-2k21
 

NBA 2K21 | Download and Buy Today - Epic Games Store

Download and play NBA 2K21 at the Epic Games Store. Check for platform availability and price!

www.epicgames.com

NBA 2K21

NBA 2K21에서는 초보든 고수든, 아니면 복귀한 플레이어든 누구나 맘에 드는 게임 모드를 찾아 다양한 농구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MyCAREER

나만의 영화 같은 농구 여정에 나서 궁극의 목적지, NBA에 입성하세요. 나만의 MyPLAYER를 생성해 커리어와 스타덤의 정상으로 이끌고, 전 세계 농구 커뮤니티에 여러분의 이름을 알리세요.

MyTEAM

현역 및 전설 선수들로 G.O.A.T. NBA 판타지 팀을 완성하고,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대결하세요. 다양한 보상 이벤트와 일간/주간 챌린지를 진행하고 높은 등급의 희귀 선수 카드를 수집하고, 힘들게 완성한 컬렉션을 친구나 다른 플레이어들에게도 자랑하세요.

동네

동네에서 가상의 일상 농구 라이프를 실현하세요. 절대 잠들지 않는 이곳에서는 늘 무언가 즐길거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친구들과 팀을 짜 3대3 길거리 농구를 즐기거나 더 큰 보상이 걸린 5대5 ProAm 경기도 뛰어보세요. 최신 운동화와 의상 아이템도 구입할 수 있고, 로컬 트레이닝 시설에서 MyPLAYER 레벨을 올릴 수도 있죠. 동네에서는 농구가 절대 멈추지 않으며 모든 것이 게임입니다.

MyGM/MyLEAGUE

가장 높은 자리에 앉아 선수나 팀뿐 아니라 구단과 리그 전체를 관장하는 결정을 내리세요. 유망주를 드래프트하는 일부터 선수를 트레이드해 팀을 재편하는 일까지, 크든 작든 모든 결정이 구단의 장기적인 성공과 실패를 가늠하는 중요한 열쇠가 됩니다.

지금 플레이

실제와 가장 비슷하게 구현된 농구 경기를 진행하세요. 친구나 AI를 상대로 치열한 4쿼터 NBA 2K 경기를 바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이나 올타임 팀 등 좋아하는 팀을 고르고, 고유한 컨트롤과 커스터마이징으로 강력한 공격을 뽐내보세요. 가장 실감 나는 NBA 액션을 즐겨보세요.

더욱 발전한 현실감

개선된 비주얼과 선수 AI, 게임 모드 등을 통해 NBA 2K21은 가장 실감 나고 현실적인 농구 비디오 게임의 기준을 넓혀 나갑니다. 오늘날 가장 뛰어난 몰입감을 자랑하는 스포츠 게임에서 관중석의 에너지, NBA 경기의 격렬함, 흥미진진한 엔터테인먼트까지 모두 만끽하세요.

엘리트 게임플레이

정교한 프로 스틱으로 환상적인 볼 컨트롤을 경험하세요. 새로운 차원의 정교함과 스킬로 점프 슛과 레이업을 조준하고, 효과적인 볼 핸들링의 새로운 시그니처 드리블 무브도 잠금 해제하세요.

나만의 G.O.A.T. 팀

MyTEAM에서 현재의 NBA 스타와 과거의 전설들로 나만의 GOAT 컬렉션을 완성하고, 전 세계 열정 넘치는 플레이어들과 대결하세요. 2K21에 새롭게 돌아오는 MyTEAM 모드에서 기간 한정 시즌을 치르면서 특별한 보상도 차지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MyCAREER 스토리

고등학교부터 공식 라이센스를 획득한 열 개의 대학 프로그램 중 하나를 거쳐 빅리그에 입성하는 여정을 새로운 시네마틱 MyCAREER에서 경험하세요. 코트 안팎에서 뛰어난 실력과 인성을 보여주면서 MyPLAYER를 정상으로 이끌고, 그 흥미진진하고 드라마틱한 여정을 함께 하면서 명성을 떨치세요.

새로운 동네 지역

뜨거운 태양 아래서 1대1, 3대3, 5대5 경기를 즐겨 보세요. 2K21의 새로운 동네에는 새로운 비주얼과 레이아웃의 해변도 등장합니다. 공원에서 스킬과 스타일을 마음껏 뽐내고, Pro-Am에서 팀 대결을 펼치고, 더욱 역동적으로 업데이트된 2K 경쟁 이벤트에서 상도 받으세요.

최신 의상과 음악

머리부터 발끝까지 최신 의상과 운동화로 꾸며 보세요. 인기 의상, 액세서리, 운동화 브랜드가 다양하고 새로운 아이템들을 선보입니다. 물론 열정을 끌어 올려주는 2K21의 음악도 빼놓을 수 없죠. 전 세계 인기 아티스트들의 최신곡은 물론 보석 같은 재능을 지닌 숨은 뮤지션들의 곡도 가득합니다.

미국 농구

미국 농구의 챔피언십을 다시 생생하게 경험해보세요. 클래식 팀으로 코트를 지배하고, 레전드들의 MyTEAM 카드를 수집하고, MyPLAYER 장비로 마음껏 뽐내세요.

시스템 요구사항

최소 권장
운영체제
Windows 7 64비트, Windows 8.1 64비트 또는 Windows 10 64비트
운영체제
Windows 7 64비트, Windows 8.1 64비트 또는 Windows 10 64비트
프로세서
Intel® Core™ i3-530 @ 2.93GHz / AMD FX-4100 @ 3.60GHz 이상
프로세서
Intel® Core™ i5-4430 @ 3GHz / AMD FX-8370 @ 3.4GHz 이상
메모리
4GB RAM
메모리
8GB RAM
그래픽 카드
NVIDIA® GeForce® GT 450 1GB / AMD® Radeon™ HD 7770 1GB 이상
그래픽 카드
NVIDIA® GeForce® GTX 770 2GB / AMD® Radeon™ R9 270 2GB 이상
Direct X
버전 11
Direct X
버전 11
스토리지
80GB의 여유 공간
스토리지
80GB의 여유 공간
사운드 카드
DirectX 9.0x 호환 듀얼-아날로그 게임패드: 권장
사운드 카드
DirectX 9.0c 호환 사운드 카드
추가 사항
첫 설치에는 에픽 인증을 위해 일회성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며, DirectX 및 Visual C++ Redistributable 2012 버전을 포함하여 소프트웨어(게임에 포함되어 있음) 설치가 필요합니다.
추가 사항
듀얼-아날로그 게임패드
로그인
Epic Games 계정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