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활동/할인,무료배포 정보공유

[에픽게임즈 무료배포] Faeria

에픽스토어 금주의 무료배포 게임은 어쌔신 크리드 - 신디케이트 페어리아 입니다.

어쌔신 크리드 바로가기 : https://dobby-the-house-elf.tistory.com/217
 

[EpicGames 무료배포] Assassins Creed - Syndicate (Standard Addition)

에픽스토어 금주의 무료배포 게임은 어쌔신 크리드 - 신디케이트와 페어리아 입니다. 페어리아 바로가기 : https://dobby-the-house-elf.tistory.com/218 최초 등록시 라이브러리에 영구히 소장됩니다. 기간은 2..

dobby-the-house-elf.tistory.com

최초 등록시 라이브러리에 영구히 소장됩니다.

공식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기간은 2월 28일 오전 1시까지!!!

다운로드 링크 : https://www.epicgames.com/store/ko/product/faeria/home
 

Faeria

With its unique living board, Faeria is also the only card game where you can gain all 300 cards in less than 50 hours.

www.epicgames.com

Faeria

살아 있는 보드가 특징인 Faeria는 진정한 전략 카드 전투로 당신에게 도전장을 던집니다. 덱을 짜고 전장을 만들어 가며 승리를 위해 싸우세요!

둘도 없는 전략 게임. 흥미진진한 덱을 구축하고 전장을 만들어 가며 대전을 치르세요. 산을 일으키고, 숲을 만들고, 호수를 채우고, 사막의 모래를 움직이세요. 승리로 향하는 길을 원하는 대로 선택해 보세요.

저희 간편하고 저렴한 DLC 기반 사업 모델을 이용하여 컬렉션을 확장하세요. 값비싼 추가 과금이 필요 없는 카드 게임을 경험해 보세요. 모든 카드는 솔로 캠페인이나 드래프트 모드, PVP 등으로 게임을 플레이하기만 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100시간 이상 분량의 솔로 콘텐츠와 협동 임무, 퍼즐을 즐겨 보세요! 다양한 도전을 경험하고 이에 대한 보상을 받으세요. 오버스카이를 가로지르는 여정에 올라 기만적인 월드 보스를 처치하고, 드래프트 모드에서 인공 지능 적도 상대해 보세요!

Faeria의 독특한 드래프트 모드인 판도라에 뛰어들어 당신의 덱 구성 능력을 최대의 한도까지 시험해 보세요. 인공 지능을 상대해 보거나 PVP에서 자신의 덱으로 궁극의 시험을 치러 보세요. 성과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컬렉션을 확장하는 좋은 방법이지만, 그냥 마음 편히 즐길 수도 있습니다!

왁자지껄하게 서로를 돕고 항상 지지해 주는 커뮤니티의 일원이 되세요. 저희 공식 Discord 채널이나 서브레딧, 토론장에 참여하거나 허브에 가입하세요! 여러 해 동안 게임과 함께 성장해 온 저희 플레이어 커뮤니티처럼 따뜻하게 환영해 주는 곳은 많지 않습니다.

정기 공식 토너먼트에 출전하고 멋진 상품을 받으세요. 게임을 생방송으로 시청하고 게임 내 전리품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저희 e스포츠 시스템은 뛰어난 성적을 거둔 플레이어에게 보상을 주고, 다른 사람들은 모두 경기를 즐겁게 관전하며 무료 전리품을 얻을 수 있게 해줍니다!

 

최소 권장
운영체제Windows 7 SP1 이상 운영체제미정
프로세서2.2GHz 듀얼 코어 프로세서미정
메모리4GB RAM 메모리미정
그래픽 카드OpenGL 3.3 또는 DX10 호환, 2GB 이상 그래픽 카드미정
DirectX버전 10 DirectX미정
네트워크광대역 인터넷 연결 네트워크미정
디스크 여유 공간2GB의 여유 공간 디스크 여유 공간미정